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샐러디 소개

 

건강한 패스트푸드, 샐러디


샐러디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합니다.
전국에서 매일 1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초, 최대의 건강한 패스트푸드 Healthy 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입니다.
 
누구나 맛있게


'건강한 음식이지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야 한다.'가 저희의 첫번째 원칙입니다.
저희는 항상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쉽고 빠르게


샐러디는 주문 후 즉석에서 조리되지만 제공 속도는 여러분 생각보다 빠릅니다.
혼자 먹을 때, 빨리 포장해가고 싶을 때, 배달시켜 먹고 싶을 때, 다양한 방법으로 쉽고 빠른 샐러디를 즐겨보세요.
 
더 신선하고 더 나은 재료


HACCP인증을 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채소 가공 시설에서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채소.
원재료의 맛을 살리고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공을 줄인 토핑.
수천번의 개선작업을 거친 샐러디만의 독자적인 드레싱.

 

 

No barriers to healthy food.


음식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즐겁고 건강하게 만든다.
건강한 패스트푸드 샐러디

 


 

 

Make Your Own Salady

*기본 베이스 메뉴인 '나만의 샐러디' 또는 '나만의 웜볼'을 선택하여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해서 즐기세요!

 

 

 

왜 샐러디 프랜차이즈일까?

 

샐러디는 매년 2배씩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프랜차이즈 입니다

 

 

25%” 데이터가 보여주는 수익률

 

샐러디는 매월 전체 가맹점의 '실제 수익률'을 데이터로 측정 및 분석하고 있습니다.

전체 매장 평균 수익률(재료비, 인건비 및 임대료를 모두 반영한 실제 순 수익)은 매출 대비 25%를 상회합니다.

 

매출 상위권 매장의 수익률이 아닌 전국단위 전체 매장 평균 수익률입니다.

 

모든 면에서, 압도적 1

 

빠르게 성장하는 샐러드 전문점 시장에서 압도적 격차로 가장 높은 인지도와 매장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전문점을 넘어건강한 패스트푸드로 외연을 확장하더라도

뚜렷한 경쟁사가 없는, 독점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혼밥, 포장, 배달, 7평 부터

 

1인가구가 늘어날수록, 언택트 경향이 증가할수록 혼밥,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소형매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가 이 결과를 반영합니다. 1인가구와 언택트 경향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이는 샐러디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누구나 쉽게

 

샐러디의 채소는 절단, 세척이 완료되어 매일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소분 포장된 드레싱, 가공이 최소화된 토핑을 활용한 메인 메뉴 제조 시간은 1.

외식업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배우고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4차 산업혁명 시대, 이제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할은 '데이터' 입니다.

샐러디는 입지 선정, 신메뉴 출시, 마케팅 등 모든 분야에서 데이터를 적극 분석하고 활용합니다.

이는 점주님들의 수익률 극대화에 기여합니다.

가맹 조건 및 절차

 

가맹 조건

 

-샐러디의 기존 입지 데이터상 평균 수익률 이하로 예측되는 곳은 출점 불가

-7평 이상의 1층 기준 로드샵

-특수상권의 경우에는 본사와 협의 후 진행

반응형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