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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소개
[명동닭튀김 브랜드 소개]
한약 다리듯 정성으로 튀겨낸
시장튀김 닭의 프리미엄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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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계 후 3일 이내(1일 숙성)의 신선닭을 매일 아침 전국 매장에 제공하는 초신선시스템을 고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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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좋은 국내산 한방재료들로 매일 사장이 직접 염지하고 20시간 동안 숙성하여 최고의 감칠맛에 건강을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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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산 마늘과 양파, 고춧가루 등을 사용한 비법의 수제 소스로 명동닭튀김만의 특별한 맛을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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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일적인 화학 조미료로 간을 하는 대신 각종 한방 재료로 염지를 하고 하룻동안 숙성하는 번거로움을 기꺼이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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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는 국산 야채와 1일 1배송 초신선 냉장닭 시스템 손수 고른 한방 약재까지 국내 유일 자연주의 숙성 염지 통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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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일화된 밑간으로는 불가능한 명동만의 독특한 살맛, 사람 몸에 맞는 한방 풍미로 조미료의 거북함 대신 자꾸 생각나는 자연의 맛을 완성하였습니다.

순수한 재료, 정직한 공정, 자연주의 감미료의 건강 먹거리
Korean Original HANBANG Fried
[명동닭튀김 경쟁력]
국가대표 프리미엄 한방 튀김닭 브랜드명동1971
옛날치킨은 많지만 한방으로 튀긴 가장 한국적인 프리미엄 닭튀김은 명동1971뿐입니다.
한방 치킨의 새로운 마켓을 창출해 나갑니다.
명동 닭튀김의 성공 포인트
브랜드 경쟁력
1971 명동 명물 맛 그대로
요즘 뜨는 뉴트로 감성+자연주의 건강 브랜드
남녀노소 좋아하는 시장 복고 감성과 자연주의 먹거리 트렌드를 공략하는 파워풀 브랜드 경쟁력
명동한방 닭튀김의 월등 경쟁력 3초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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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정성 숙성 : 고퀄리티 국산 한방재료로 매일 직접 염지 및 1일 숙성의 원칙을 지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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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신선 유통 : 공장유통기간이 아닌 도계 후 3일 내 초 신선 냉장닭을 아침마다 배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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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건강 재료 : 좋은 재료가 맛있는 음식을 만든다는 믿음으로 소스 및 전제품에 신선한 국산 야채 고품질 재료를 최우선 원칙으로 합니다.
명동 닭튀김의 성공 기회는 트리플이다!
배달비/광고비 증가로 정작 점주 마진은 하락중인 배달 의존 치킨 프랜차이즈들 이제 명동 닭튀김으로 배달은 기본! 홀과 테이크 아웃 수익까지 트리플 매출 기회를 확보하세요!
치킨 3대 매출 창구 올 커버 경쟁력! 명동 닭튀김
구분/수익원 |
배달 |
홀 |
테이크아웃 |
명동 닭튀김 |
○ |
○ |
○ |
프랜차이즈B사 |
○ |
Χ |
Χ |
[명동닭튀김 치킨메뉴]


[명동닭튀김 수익성 분석]
|
항목 |
24테이블 |
비고 |
진주XX점 6월 |
테이블 수 |
24 |
4인테이블 기준 |
회전 수 |
2.5 |
1일당 |
|
평균 테이블 단가 |
27,000원 |
||
매출이익 |
일매출 |
1,620,000 |
하루 평균 매출 |
월매출 |
48,600,000 |
100% |
|
운영경비 |
식자재 및 주류 |
18,118,796 |
37% |
부자재 및 소모품 |
1,224,320 |
2% |
|
임대료 |
2,000,000 |
4% |
|
가스, 전기, 수도 |
1,321,750 |
2% |
|
인건비 |
7,500,000 |
15% |
|
관리비 기타 경비 |
1,454,400 |
3% |
|
운영경비 합계 |
31,619,266 |
65% |
|
순수익 합계 |
16,980,734 |
월매출 - 운영경비=35% |
※ 2019년 6월 기준 (단위 : 월)
※ 해당점포는 홀매장기준이며 운영형태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명동닭튀김 창업비용]
구분(12평기준) |
항목 |
비용 |
비고 |
가맹금 |
가맹비 |
|
상호(BI) 사용, 메뉴얼 사용, 사업컨설팅 |
교육비 |
|
개점전 메뉴, 서비스 교육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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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보증금 |
|
최초물류보증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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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
면제 |
|
|
인테리어 |
매장기본설치비 |
1800 |
150만원/평당 3.3m²기준 |
간판 |
300 |
4m기준, 배경공사 별도 |
|
의탁자 |
100 |
지정 의탁자, 붙박이레자 |
|
오픈비용 |
주방기물 및 집기 |
1,200 |
주방기기, 집기류 일체 |
창업비용 합계 |
3800 |

[명동닭튀김 개설절차]
창업 준비부터 사후관리까지~
1단계 : 창업준비 단계
점포 보유 유무 및 상권과 점포 선정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① 가맹상담 : 사업소개 창업 예산 및 개점 시기 조율
② 상권분석 : 상권분석 및 구매력 조사, 점포개발
③ 가맹 계약 체결 : 가맹 계약서 작성 및 인허가 사항 점검
④ 점포 실측 및 도면 : 인테리어 확정 견적 합의 도면작업
2단계 : 창업 및 사후관리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속적인 오픈지원 및 영업 활성화 지원
⑤ 철거 및 공사 : 인테리어팀 현장철거 및 인테리어 공사
⑥ 오픈준비 : 각종 교육 및 집기 비품류 입고, 오픈 리허설
⑦ 그랜드 오픈 : 본사 슈퍼바이저 현장 지원
⑧ 사후관리 :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