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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버거 전문점 프랭크버거
정통 미국식 프랭크 치즈 버거
더 솔직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거친 패티의 맛과 풍미!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100% 순살 소고기 수제패티 프랭크버거!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 전문점 프랭크버거는 기존의 패스트푸드, 수제버거 전문점과 확실하게 차별화 한 블루오션 창업아이템입니다.
모방불가, 비교불가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미국식 정통의 맛을 실현하기 위하여 비피알 가맹본사에서 오랜기간 미국 현지 답사를 통해 개발하여 런치할 비피알 브랜드 입니다.
그 밖에 자체 제도, 생산의 노하우로 맛의 경쟁력을 두어 가맹점 운영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하였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처럼 더 깨끗하고, 더 맛있는 수제 치즈버거를 제공하기 위하여 언제나 정성을 담아내겠습니다.
㈜BPR 자체개발 검증된 브랜드
더 튼튼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 그룹 ㈜BPR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이므로 안심하고 창업하세요.
프랭크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맛과 매장의 편리성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한 가맹본사의 자체
육가공공장에서 자동생산되는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를 사용합니다.
검증된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 ㈜BPR
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좋은 재료, 좋은 음식 “바푸리 숯불김밥”을 런칭 2년만에 전국 300호점을 오픈 시킨 검증된 브랜드 가맹본사입니다.
전 가맹점에 철저한 본사 인력파견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프랭크버거는 각 가맹점의 효율적 인력운영 시스템으로 매장 인력운영 효율을 우선하여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가맹점 우선의 합리적인 가맹본사
프랭크버거 가맹본사는 전국 책임제 관리 시스템을정착하여 가맹점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이미 각 언론과 정부, 그리고 업계에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맹점 우선’의 합리적인 가맹본사입니다.
프랭크버거 브랜드는 ‘바푸리 숯불김밥’의 명예와 자부심으로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그러므로 돈을 벌기
위한 브랜드이기보다 소바자에게 더 좋은 문화와 건강, 그리고 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프랭크 버거의 가치와 목표’입니다.
성공 창업의 첫째 조건은 정확한 트랜드 분석
무조건 싸게 파는 저가형 브랜드는 단명하기 쉬운 아이템이므로 절대 조심해야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지 못하는 아이템은 소비자에게 절대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주머니가 가벼운 불경기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
프랭크버거는 학생 직장인, 다수의 서민층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격은 더 저렴하면서 중독성있는 맛과 비주얼로
고객만족도를 우선하였습니다.
아낌없는 가맹 본사의 홍보 광고 지원과 최고의 시스템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바푸리 숯불김밥 100호점부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TV CF를 제작, 가맹점 홍보
광고 지원과 본사 운영 시스템, 전국 주요 지역 본사 직영 사업본부, 1일 10만명의 소비자 구매력, 약 5만명의 고용창출을 이끌어가는 우수 중견기업입니다.
프랭크버거 인테리어
힐링먹거리 공간 좋은재료, 편안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카페형 인테리어
전문점의 공간 활용도를 높인 카운터 일체화, 편안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 그리고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청결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화이트 & 에메랄드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프랭크버거 메뉴
프랭크 버거 회사소개
(주) BPR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음식은 팔지 않겠습니다
㈜BPR은 우리의 입맛에 맞는 숯불고기를 활용한 숯불김밥, 바푸리 숯불김밥 가맹점을 운영하는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완비된 기업으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업체를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로 그 역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와의 약속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 및 계절별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가맹본사에서 자체생산 및 유통을 원칙으로 브랜드 보호 및 가맹점 관리를 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입니다.
화려한 포장보다는 가맹점과 가맹본사의 내실을 튼튼히하여 명품 브랜드 완성을 위해 노력하는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더 솔직한 프랭크버거만의 성공전략
단품메뉴 버거전문점인 프랭크버거만의 브랜드 경쟁력!
프랭크버거는 언제나 더 맛있고 더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을 우선시하는 (주)BPR의 자체개발 브랜드입니다.
01. 프랜차이즈 성공 노하우 탄탄한 인프라
㈜BPR은 오랜기간 “바푸리 숯불김밥”의 성공 노하우와 프랜차이즈 인프라를 구축한 회사입니다. 자체 제조
생산의 경쟁력과 150여 곳의검증된 우수 협력업체의 인프라 구축은 바푸리의 자랑과 경쟁력으로 더 위생적인 자체 생산 제조 과정으로 엄격한 제품관리를 통해 각 가맹점에 공급하므로 가맹점주는 더 안전하고 쉽고
편리하게 “프랭크버거”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02. 안전한 먹거리로 고객의 건강까지 책임집니다
중독성이 매우 높은 프랭크 버거 메뉴 레시피는 초보자가 조리를 해도 맛의 편차가 없도록 개발되어 초보 가맹점주도 가맹본사의 기초교육만 이수 받으면 프랭크버거만의 최상의 맛과 비주얼 퀄리티를 지켜 낼 수 있습니다.
03. ㈜BPR 좋은 재료, 좋은 음식으로 고객감동
프랭크버거만의 자체제조 생산시설의 경쟁력과 대량구매의 본사물류 지원 시스템으로 더 좋은 양질의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전 가맹점에 공급하므로 더 많은 수익성 및 가성비가 가장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갖췄습니다.
04.현장 중심의 상권 분석 시스템운영 창업성공률 100% 도전
프랭크 버거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와 가맹점의 보다 나은 경쟁력을 위해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성공 가맹점만을 출점 시킬 것입니다.
프랭크버거는 점포개발 전문가로 구성된 창업지원실의 현장중심 데이터를 활용한 가맹점 출점시스템 완비로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해 노력합니다.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이 브랜드 성공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프랭크버거 창업개설절차
체계적인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
1.가맹상담
전화, 온라인상담, 본사방문
2.상권분석
현장방문, 입지 및 상권조사
3.가맹계약
가맹점과 본사 계약체결
4.매장설계
점포 실측 및 도면확정
5.인테리어 시공
간판, 가구, 주방설비
6.개점준비
Grand Open을 위한 준비
7.교육
메뉴얼 실습, 기기조작법,
서비스 교육
8.OPEN
영업 개시,
본사 슈퍼바이저 지원
프랭크버거 가맹점 개설 조건
프랜차이즈는 시스템 사업입니다
01 전국 주요 상권에 15평 이상 점포 소유 및 임차 가능한 분
02 프랭크버거 적합상권에 시설 및 투자 가능한 분
03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의 가맹점 운영 메뉴얼을 준수하여 운영하실 분
04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실 분
프랭크버거 창업비용
기본비용 1,400만원 (49.6m2/15평 기준)
구분 |
세부내용 |
금액 |
비고 |
가맹비 |
브랜드 사용, 메뉴얼 사용, 사후 관리 등 |
700 |
소멸성 |
교육비 |
개점 교육, 서비스 교육, 조리 교육 등 |
400 |
5일간 교육 및 개점지원 등 |
홍보비 |
오픈 홍보물, 유니폼, 전단지 POP 등 |
300 |
- |
시설비용 4,800만원 (49.6m2/15평 기준)
구분 |
세부내용 |
금액 |
비고 |
기타 |
|
인테리어 |
시설 |
목공, 전기, 도장, 조명, 타일, 미장, 설계 및 감리 |
2,700 |
평당 ( 3.3㎡ ) 180만원 |
점주 직접 |
주방 |
주방기기/집기류 |
그리들, 디스펜서, 제빙기, 서립식 냉장고, 테이블냉장고 |
2,100 |
기본 품목 외 별도 |
|
간판 |
- |
- |
- |
현장 상황에 따라 상이함 |
* 로열티는 매장 매출기중 1.5~3%입니다.
* 점포 투자 비용은 규모와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 의탁자, 메뉴보드는 옵션입니다.
* 간판 및 모든 조명은 효율성이 높은 LED 전구를 기본으로 채택·사용합니다.
* 철거, 전기 증설, 지방 경비 외 계약서에 명시된 별도 공사 내역, 간판, 가구, 아웃테리어는 현장 견적으로 별도입니다.
프랭크버거 수익분석
월매출 |
₩40,000,000 |
₩60,000,000 |
₩80,000,000 |
|
영 업 일 수 |
30일 |
30일 |
30일 |
|
운 |
식재료 매입비 (40%) |
16,800,000 |
25,200,000 |
33,600,000 |
인건비 |
6,000,000 |
8,000,000 |
10,000,000 |
|
임대료 |
3,000,000 |
4,000,000 |
5,000,000 |
|
판매 관리비 |
1,100,000 |
1,700,000 |
2,100,000 |
|
수수료 소계 5~5.3% |
2,028,000 |
3,042,000 |
4,056,000 |
|
운영비 지출 합계 |
28,928,000 |
41,942,000 |
54,756,000 |
|
영업이익 |
11,072,000 (28%) |
18,058,000 (30%) |
25,244,000 (32%) |
* 점주 인건비 제외
* 개점 초기 2개월 산정내용 제외
* 직원 복리후생 및 보험료, 배달관련 홍보, 포장, 배달비 제외
* 상권 매출 및 인건비 운영의 점주 운영능력 및 배달 매출에 따라 원가비율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