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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프랜차이즈 소개]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차돌박이 열풍의 중심에 서다
처음 만난 차돌박이
이차돌이 굳건한 이유는 명확합니다.
이차돌을 카피하는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또 없어짐에도
이차돌이 굳건한 이유는 분명합니다.
[이차돌, 고깃집 브랜드의 교과서가 되다]
‘차돌박이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없을까’
질문은 단순 했지만 답을 찾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좋은 품질의 차돌박이 깐깐하게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까지의 시간과 노력.
이젠 풍부한 맛과 참신한 요리로 직접 전하겠습니다.
가장 처음 만나는 1세대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입니다.
[식사와 술이 있는 요리 전문점]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메뉴
차돌박이, 차돌삼겹, 부채살, 특수안창, 1855 갈비살,
마약육회 등 고급요리를 가족단위의 식사부터
고급 술안주까지 요리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차돌 점심메뉴]
[이차돌 사이드 메뉴]
[이차돌 고기메뉴]
저렴하지만 높은 마진
저렴하게 팔아도 높은 마진율 달성
점심 저녁 특별 이모작
점심+저녁의 이모작
회전율UP! 스윙타임NO!
매력적인 세트 구성
매력적인 세트구성으로 테이블단가 UP!
메인같은 서브메뉴
주류매출 상승을 위한 특급전략 메인같은 서브!
다양한 메뉴구성
차돌박이부터 쇠고기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즐겨라!
스타일리쉬 푸드
일반적인 차돌박이, 차야소스의 상식을 깨다!
[이차돌의 경쟁력]
원가 경쟁력 확보 & 물류 안정
본사 자체 물류공장 및 식자재 대량구매로 경쟁력 UP!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점주님들께는 높은 마진율을 보장합니다.
[빠른 회전율과 높은 객단가]
고소함의 차이를 비교하라!
높은 매출을 창출하는 창업아이템 '고깃집'
높은 테이블 객단가,전체 소비 계층 공략, 대중성 있는 아이템, 차별화된 운영시스템을 더해 높은 수익구조를 실현합니다.
특허받은 다이아몬드 로스터
열에 전도를 높여 테이블 회전율은 높이고 고기의 육즙을 잡아주는 조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인거비 부담을 덜어내다.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 운영이 가능한 셀프바시스템
완벽한 원팩 시스펨이으로 전문 주방 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출 도우미 사이드 메뉴
차돌박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메뉴의 개발로 계절별 로스율은 줄이고 주류 및 사이드 메뉴 매출을 극대화 합니다
기본 평수는 어떻게 되나요?
최소 평수 25평 이상부터 가능 하시며 1층점포 위주로 정확한 상권조사 후에 입점 타당성 검토를 거쳐 최종 후보지 선정이 완료되고 일반적으로는 30~40평형대의 매장이 제일 많습니다
초보 창업자도 할 수 있나요?
이차돌은 점포개발부터 오픈 까지 각 전문 담당자가 배치되어 지원을 해드려 쉽게 창업이 가능하며, 매장운영도 초보자가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쉽게 운영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픈 매장 중에 많은 사장님들이 처음 장사하시거나 고기집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교육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이차돌은 시스템이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어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1일 이론교육을 이수한 후 나머지 5일간 현장에서 교육이 이뤄지게 되어 있습니다.
가맹점 개설 계약 후 오픈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가맹점 계약 체결 이후 오픈까지 약 30일(30~40평 기준)이 소요됩니다. 철거작업을 시작으로 인테리어공사, 간판 및 외부공사, 소품투입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되오며 각 매장마다 각종 인허가에 따른 지연 등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차돌 입점 상권은 어떻게 되나요?
역세권, 일반 밀집상권, 대학가 및 전국의 핵심상권을 A급, B급으로 분류, 점주님의 희망상권과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입점을 하게 되오며 항상 투자대비 수익률을 최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개점 시 본사의 오픈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원활한 오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본사 조리실장 및 슈퍼바이저가 현장에서 조리방법과 운영 노하우 및 영업비밀을 현장에서 철저히 지원 해드리고 있으며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광고 홍보(TV,라디오,잡지등)에 매장 매출 상승을 위하여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중소형 평수에 브랜드이나 본사 창업지원 대출 업계 최대 및 최고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지역 보호는 어떻게 되나요?
점주님들의 수익구조를 위하여 동일 브랜드의 입점을 철저히 지양하고 있습니다. 영업권역을 문서로 표기하고 그에 따른 영업권역을 확실히 보호하고 있습니다.